고객 참여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484

STNet ID : 1003981

한자 : 顧客參與
영어 : customer participation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수용자 참여 () [ 受容者參與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조직동일시 [ 組織同一視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고객 보상 프로그램 [ 顧客補償-- ]

resultsIn (산물/결과)

 

x03-05-02 결과 결과

관계 성과 [ 關係成果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계 마케팅 [ 關係-- ]

RT (관련어)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서비스 실패 [ --失敗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서비스 마케팅 [service marketing]

isAppliedTo (적용 대상)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서비스업 [ --業 ]

한․중 소비자들의 문화적 차이에 따른 맞춤서비스 평가에 대한 연구

The Evaluation of Customized Services by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Korean and Chinese Custo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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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새로운 현실에서 Relationship Marketing의 진화: 디지털 뉴미디어 환경의 보편화와 고객 참여의 고도화를 중심으로

Evolution of Relationship Marketing in the New Reality: Focused on the Pervasiveness of Digital New Media and the Enlargement of Customer Participation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4 | 2012 | 경영학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The Roles of Customer Participation Behavior and Citizenship Behavior in the Relationship Development

마케팅연구 | 25 | 1 | 2010 | 경영학

서비스 접점에서의 고객참여, 그 자발적 결정요인과 서비스 품질에의 영향 : 자기결정성이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voluntary determinants of customer participation and effects on service quality in service encounter - focused on self-determination theo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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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고객참여의 영향요인과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 고객참여수준에 따른 서비스 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Factors and Consequents of Customer Participation in Service - Focused on moderator effects of the service indust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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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생산과정에서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및 결과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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