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보상 프로그램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424

STNet ID : 1003928

한자 : 顧客補償--
영어 : customer rewards program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보상물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S:동의

UF (비우선어)

 

 

고객 보상 제도

N1:종류

hasKind (종류)

 

 

충성도 프로그램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고객 참여 [ 顧客參與 ]

RT (관련어)

 

x03-05-02 결과 결과

관계 성과 [ 關係成果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고객보상 프로그램에서 선 포인트 제도의 효과 - 조절 초점과 보상 수준의 영향을 중심으로 -

Study on the Effect of Preempt Point in Loyalty Program - Focused on Regulatory Focus and Reward Level -

소비문화연구 | 15 | 3 | 2012 | 기타사회과학일반

소비자 장기지향성의 레스토랑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the Moderating Effect of Long Term Orientation on Restaurant Consumer Reward Program

호텔경영학연구 | 20 | 1 | 2011 | 관광학

베이커리 업계의 고객보상프로그램과 제휴카드 할인프로그램의 효과적인 운영방안에 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과의 비교를 통하여

A study for effective operation of customer loyalty program and alliance discount card in bakery industry - by the comparison of family restaurant industry

Korea Business Review | 14 | 3 | 2011 | 경영교육

고객보상프로그램 사용행동과 신용카드 성과지표에 관한 실증분석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Consumer Reward Program and the Credit Card Company's Performance Index

소비문화연구 | 14 | 4 | 2011 | 기타사회과학일반

비금전적 인센티브의 효과: 기부 기회 제공을 통한 소비자 동기화 가능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Non-financial Incentives: Motivating Consumers with an Opportunity for Charitable Giving

소비자학연구 | 22 | 2 | 2011 | 경제학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효율적 구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Efficiently Designing Customer Rewards Programs

유통과학연구 | 10 | 1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고객보상 프로그램이 고객 유지에 미치는 효과: 교육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Loyalty Program on the Effect of Customer Retention: Focused on Education Service Industry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3 | 2011 | 경영학

호텔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고객시민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Customer Reward Programs on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and Repurchase Intentions by Hotel Industry - Focus on the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호텔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고객시민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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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