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성과

연구분야 : B2100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클래스 : 결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2653

STNet ID : 1001836

한자 : 關係成果
영어 : relationship performance

x03-05-02 결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x03-05-02 결과 결과

성과 [ 成果 ]

R1:개념적

isCausedBy (원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고객 참여 [ 顧客參與 ]

RT (관련어)

 

 

의사 결정 구조 [ 意思決定構造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고객 보상 프로그램 [ 顧客補償-- ]

RT (관련어)

 

X03 관계/상호작용 관계/상호작용

관계 () [ 關係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Z99 기타주제어 기타주제어

관계 유지 의도 [ 關係維持意圖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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