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유지 의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기타주제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727

STNet ID : 1004142

한자 : 關係維持意圖
영어 : relationship retention intention

Z99 기타주제어

추천범주_t

목적/의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Phenomenon (현상)

 

X03 관계/상호작용 관계/상호작용

관계 () [ 關係 ]

isCausedBy (원인)

 

C02 심리 심리

관계 몰입 [ 關係沒入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장기 지향성 [ 長期志向性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계 마케팅 [ 關係-- ]

R2:기능적

isMeasurementOf (측정 방법/수단)

 

x03-05-02 결과 결과

관계 성과 [ 關係成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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