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지향성

연구분야 : B050500 사회과학 > 경영학 > 생산관리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420

STNet ID : 1004726

한자 : 長期志向性
영어 : long-term orientation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구전 의도 [ 口傳意圖 ]

hasComponent (구성요소)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구매 의도 [ 再購買意圖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물류 서비스 품질 [ 物流--品質 ]

RT (관련어)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관계 효익 [ 關係效益 ]

RT (관련어)

 

Z99 기타주제어 기타주제어

관계 유지 의도 [ 關係維持意圖 ]

RT_Y (◄관련어)

관련 개념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상호 의존성 () [ 相互依存性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C02 심리 심리

관계 몰입 [ 關係沒入 ]

관계적 거래에서 소매상의 정(情)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접근

The Effects of Retailer's Cheong on the Relationship Quality and Performance in Relational Exchange: An Integrating Model Approach

유통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식품기업의 환경요인, 협력유형과 한국적 정(情)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An Exploratory Study of Effects on Environment Factors, Collaboration Patterns and Korean Cheong to Longterm Orientation in Food Industries

경제연구 | 28 | 1 | 2010 | 경제학

식품기업의 환경요인, 협력유형과 한국적 정(情)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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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연구 | 28 | 1 | 2010 | 경제학

B2B 산업에서 구매자 인식이 장기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Buyer’s Perception on the Long-term Business Relations in B2B industry

경영사연구 | 25 | 2 | 2010 | 사회과학일반

B2B 산업에서 구매자 인식이 장기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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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e-마켓플레이스의 e-CRM요인이 고객관계의 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e-CRM Factors on Customer Relationship Quality and Performance in B2B e-Marketplace -Focused on Moderating Effects of Switching Barriers

통상정보연구 | 13 | 4 | 2011 | 무역학

중국시장에서 비즈니스 Guanxi와 장기지향성간의 관계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Business Guanxi and Long-Term Orientation in Chinese Market: The Moderating Role of Environmental Uncertainty*

기업경영연구 | 17 | 2 | 2010 | 경영학

중국시장에서 비즈니스 Guanxi와 장기지향성간의 관계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Business Guanxi and Long-Term Orientation in Chinese Market: The Moderating Role of Environmental Uncertain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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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스가 관계품질, 몰입, 그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Franchisor's Marketing Mix on Relationship Quality and Interrelations among Commitment and Long-term Orientation in the Foodservice Industry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스가 관계품질, 몰입, 그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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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불확실성과 시장지향성이 신상품 개발, 관계의 질 및 장기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

The Effect of Environmental Uncertainty and Market Orientation on New Product Development, Relationship Quality and Long-term Orientation - Focused on the Franchising Business in the Foodservice Industry -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환경불확실성과 시장지향성이 신상품 개발, 관계의 질 및 장기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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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산업재 시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신뢰가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Marketing Communication and the Trust on Long-Term Relationship Orientation in the B2B Industrial Product Market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8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공급사슬 파트너십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요소의 중요도 지각 차이 비교

Comparative Study on Perception Difference about Importance of Quality factors in Logistics Service in Supply Chain Partnership

경영과 정보연구 | 30 | 2 | 2011 | 경영학

해양 레저 스포츠 관광용품 공급업자 역량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Trust and The Influence of Marine Leisure Sport Tourism Goods Supplier’s Competence on Long-term Orientation

호텔관광연구 | 13 | 2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관계효익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관계몰입을 매개변수로 -

A Study of the Effect of Relational Benefits on Long-Term Orientation - Trust and Relational Commitment As a Mediator -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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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시민행동의 주요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기업과 고객 간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A Study of Determinants and Outcome of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Focusing on Long-Term Orientation between Service Organization and Customer

아시아마케팅저널 | 11 | 4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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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동태성이 기회주의적 행동, 장기지향성 및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대상으로

The Influence of Environmental Dynamism on Opportunism, Long Term Orientation and Recontract Intention: Focused on Food Service Franchisee

호텔관광연구 | 14 | 1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

관계혜택과 관계비용이 장기지향성과 협력에 미치는 영향 -제품공급업체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Relational Benefits and Relational Costs on Long-term Orientation and Cooperation -Focus on Product Supplier-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4 | 2010 | 사회과학

관계혜택과 관계비용이 장기지향성과 협력에 미치는 영향 -제품공급업체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Relational Benefits and Relational Costs on Long-term Orientation and Cooperation -Focus on Product Suppl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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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물류주선업체와 정기선사간 장기지향성과 물류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A Study of the Long Term Orientation and Logistical Performance between Freight Forwarders and Liner Shipping Companies

물류학회지 | 21 | 1 | 2011 | 경영학

A Review Of Hofstede’s Fifth Cultural Dimension In China - Accomplishment And Challenges -

인적자원관리연구 | 18 | 1 | 2011 | 경영학

소비자 장기지향성의 레스토랑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the Moderating Effect of Long Term Orientation on Restaurant Consumer Reward Program

호텔경영학연구 | 20 | 1 | 2011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