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서비스 품질

연구분야 : B051100 사회과학 > 경영학 > 물류관리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599

STNet ID : 1004063

한자 : 物流--品質
영어 : logistics service qual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장기 지향성 [ 長期志向性 ]

affects (영향)

 

 

물류 가치 () [ 物流--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인터넷 쇼핑몰 [internet shopping mall]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물류 서비스 [ 物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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