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몰입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726

STNet ID : 1004141

한자 : 關係沒入
영어 : relationship commitment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장기 지향성 [ 長期志向性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 심리 심리

몰입 [ 沒入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계산적 몰입 [ 計算的沒入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내부 마케팅 [internal marketing]

resultsIn (산물/결과)

 

Z99 기타주제어 기타주제어

관계 유지 의도 [ 關係維持意圖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계 마케팅 [ 關係-- ]

RT (관련어)

 

x03-06-01 통합/결합/제휴 통합/결합/제휴

관계 결속 [ 關係結束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기업가 정신 [ 企業家情神 ]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가맹점 [ 加盟店 ]

Freight Forwarder의 조직특성과 시장환경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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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도․소매업 기업간(B2B)의 가치가 관계 특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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