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적 몰입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229

STNet ID : 1003775

한자 : 計算的沒入
영어 : calculative commitment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C02 심리 심리

관계 몰입 [ 關係沒入 ]

R1:개념적

RT (관련어)

 

 

부수적 보수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전환비용 [ 轉換費用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계 마케팅 [ 關係--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정서적 몰입 [ 情緖的沒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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