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연구분야 : B1903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7432

STNet ID : 1001323

한자 :
영어 : service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자

기업 (企業)

행위대상(자)

고객 (顧客)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1:개념적

RT (관련어)

 

x03-06-01 통합/결합/제휴 통합/결합/제휴

제품 서비스 융합 () [ 製品--融合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서비스 기업 [ --企業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고객 참여 [ 顧客參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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