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동일시

연구분야 : B050403 사회과학 > 경영학 > 인사/조직관리 > 조직이론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446

STNet ID : 1004748

한자 : 組織同一視
영어 :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재량적 노력 [ 裁量的 努力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이직 의도 () [ 移職意圖 ]

hasIssue (이슈/주제)

 

c02-01 감정 감정

직무 만족 [ 職務滿足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고객 참여 [ 顧客參與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사회적 동일시 () [ 社會的同一視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조직 정체성 [ 組織正體性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조직 몰입 () [ 組織沒入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조직 공정성 [ 組織公正性 ]

RT_Y (◄관련어)

관련 인식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조직 커뮤니케이션 [ 組織-- ]

프랜차이즈 본부의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동일시, 조직시민행동, 그리고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 냉소주의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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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성과 공동체 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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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dentity Theory,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and Team Identification: Conceptual Review on the Lin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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