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회복 노력

연구분야 : B050400 사회과학 > 경영학 > 인사/조직관리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1068

한자 : --回復勞力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hasPhenomenon (현상)

 

 

서비스 패러독스

R2:기능적

isSolutionFor (대상 문제/이슈)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서비스 실패 [ --失敗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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