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5544
한자 : --資産
영어 :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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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업태별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관계품질 및 브랜드자산의 인과관계 - 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Causal Relationship of Communication Activities Exercised by Different Restaurant Type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Brand Asset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 Fast Food and Coffee Shop -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소셜미디어 PR 콘텐츠의 품질평가 : 동영상 및 이미지를 중심으로
Evaluating Social Media PR Contents : A Study on Video Clips and Images Posted on Blogs and Contents-Sharing Sites by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홍보학연구 | 15 | 2 | 2011 | 신문방송학
전북지역 수산물의 브랜드화와 가치향상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ing and Value Improvement of Fisheries Products in Jeonbuk Area
한국도서연구 | 22 | 1 | 2010 | 지역학
전북지역 수산물의 브랜드화와 가치향상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ing and Value Improvement of Fisheries Products in Jeonbuk Area
한국도서연구 | 22 | 1 | 2010 | 지역학
전통시장에 대한 기업의 지역사회 특화 스폰서십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포스코와 포항 죽도시장의 협력사례를 중심으로
How community-specific sponsorship of a traditional market creates brand equity: The interdependent relationship between POSCO and the Jukdo Market
유통과학연구 | 9 | 4 | 2011 | 산업/서비스경제
브랜드 개성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는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Personality in Non-Conspicuous Service Sector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브랜드 개성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는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Personality in Non-Conspicuous Service Sector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Pro-baseball Spectator’s Sponsor Association on Sponsorship Response
체육과학연구 | 21 | 1 | 2010 | 체육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Pro-baseball Spectator’s Sponsor Association on Sponsorship Response
체육과학연구 | 21 | 1 | 2010 | 체육
CEO평판, 기업홍보, 제품혁신이 브랜드 자산과 고객-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기업 대상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CEO Reputation, PR and Product Innovation on Brand Equity and Customer-Brand Relationship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1 | 2010 | 경영학
CEO평판, 기업홍보, 제품혁신이 브랜드 자산과 고객-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기업 대상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CEO Reputation, PR and Product Innovation on Brand Equity and Customer-Brand Relationship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1 | 2010 | 경영학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Attitude Change by Visual Experience of Brand Web Sit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and Attitude Change by Visual Experience of Brand Web Sit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3 | 2010 | 디자인
부천 국제만화축제 브랜드 인식에 관한 연구 : 참관자와 비참관자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A Study on Brand Recognition of BICOF : Comparative Analysis on the Visitor and Non-Visitor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26 | 2012 | 예술일반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On-line Brand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Self-determination on the Brand Equity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3 | 1 | 2012 | 심리과학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고객자산 동인
Testing the Determinants of Cruise Lines Passengers' Loyalty: Customer Equity Drivers
호텔관광연구 | 13 | 3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이벤트 체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판촉 이벤트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Event Experience on Brand Equity - Focusing on Promotions event
광고연구 | 88 | 2011 | 광고/홍보학
공동 브랜딩의 유형과 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
Study on the types of Co-Branding and Brand Equity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공동 브랜딩의 유형과 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
Study on the types of Co-Branding and Brand Equity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节事网站对节事品牌资产构建的影响-以中国青岛国际啤酒节为例-
축제 웹사이트가 축제브랜드자산구축에 미치는 영향 -중국 칭다오 국제맥주축제를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 8 | 3 | 2010 | 지역학
节事网站对节事品牌资产构建的影响-以中国青岛国际啤酒节为例-
축제 웹사이트가 축제브랜드자산구축에 미치는 영향 -중국 칭다오 국제맥주축제를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 8 | 3 | 2010 | 지역학
전략적 의사결정이 기업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The empirical analysi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rategic decision making and corporate brand value
마케팅관리연구 | 16 | 3 | 2011 | 경영학
공공캠페인 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A Study of Developing and Validating Public Campaign Brand Equity Scale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공공캠페인 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A Study of Developing and Validating Public Campaign Brand Equity Scale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신한카드 브랜드구축을 위한 IMC전략
IMC Strategy of Sinhan Card for Building the Strong Brand Equity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3 | 2011 | 경영학
광고와 가격촉진 사용량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Perceived Advertising Spending and Price Promotion on Brand Equity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Category-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 16 | 2 | 2012 | 인터넷신문/방송
브랜드자산에 대한 국가이미지 및 기업이미지의 영향에 연구 -중국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및 중국 브랜드에 대한 비교를 중심으로-
The study on the Influences of National Image and Corporate Image on Brand Equity -Focused on the Comparison between Chinese brands and Global brands-
경영과 정보연구 | 30 | 1 | 2011 | 경영학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The Study of the Relative Effect of Customer Equity Drivers on Customer Loyalty
마케팅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
지난 10년간 브랜드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전개방향의 제언
Ten Years of Research on Brands: Research Findings and Future Priorities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축제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이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개최지역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 나비축제와 보령 머드축제의 비교
The Effect of Festival's Brand Equity on Visitor's Perceived value and Attitude about Host Reg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축제의 고객기반 브랜드자산이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개최지역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 나비축제와 보령 머드축제의 비교
The Effect of Festival's Brand Equity on Visitor's Perceived value and Attitude about Host Region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인터넷구전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정보원의 신뢰성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ource Credibility to Internet WOM Communication on Brand Equity: Focused on Customers of Deluxe Hotel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인터넷구전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정보원의 신뢰성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ource Credibility to Internet WOM Communication on Brand Equity: Focused on Customers of Deluxe Hotel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유형에 따른 패션점포속성 및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ashion Store Attributes and Brand Equity according to Lifestyle and Brand Type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0 | 3 | 2010 | 의상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유형에 따른 패션점포속성 및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ashion Store Attributes and Brand Equity according to Lifestyle and Brand Type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0 | 3 | 2010 | 의상
국가 브랜드 가치 평가를 위한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국가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및 인과 구조를 중심으로
A study on antecedents for the evaluation of nation brand value : Components of nation brand equity and their causal structure
광고학연구 | 22 | 6 | 2011 | 신문방송학
항공사 가치자산, 브랜드자산, 유지자산에 따른 행동의도 및 고객자산의 구조적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the Behavioral Intentions and Customer Equity according to the Value Equity, Brand Equity, and Retention Equity of Airline
관광연구 | 26 | 2 | 2011 | 관광학일반
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Measuring Online Users' Experience of Blog and It's Effects on Web Equity of Internet Portal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
Assessing the Relationships among SERVQUAL, Consumer ‘Shinmyoung’ Experiences, and Behavioral Intentions: A Brand Equity Management Perspective
SERVQUAL 및 소비자 신명체험과 행동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브랜드 자산관리의 관점
광고PR실학연구 | 5 | 1 | 2012 | 광고/홍보산업
산업재 브랜드의 TV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The Effects of Corporate Brand TV Commercial on Industrial Brand Equity
광고연구 | 85 | 2010 | 광고/홍보학
산업재 브랜드의 TV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The Effects of Corporate Brand TV Commercial on Industrial Brand Equity
광고연구 | | 85 | 2010 | 광고/홍보학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 간의 구조모형 분석
Examining the Structure Relationship between the Perception of Cultural Marketing, Brand Equity and Royalty among Coffeeshop Users
관광학연구 | 35 | 3 | 2011 | 관광학
지역축제의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2010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Effect Relationship Between Brand Equity, Brand Value and Brand Loyalty of Local Festival: Focusing on 13th Gyeongju Liquor and Rice Cake Festival, 2010
호텔관광연구 | 12 | 3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지역축제의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2010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Effect Relationship Between Brand Equity, Brand Value and Brand Loyalty of Local Festival: Focusing on 13th Gyeongju Liquor and Rice Cake Festival, 2010
호텔관광연구 | 12 | 3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국가 브랜드와 한국어 교육 정책―‘세종학당’ 공동 브랜드화 사업을 중심으로―
Nation Brand and Korean Language Education Policy
한글 | 294 | 2011 | 한국어와문학
국내항공사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의 시장세분화 특성연구
A Study on Market Segmentation for Brand Equity As Domestic Airline Cultural Marketing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
축제체험과 브랜드자산 간의 영향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between Festival Experience and Brand Equity
기업경영연구 | 19 | 1 | 2012 | 경영학
스포츠이벤트의 브랜드자산이 개최지역이미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f Sports Events on the Regional Images and Attitude in the Hosting City - The Case of 2010 Chuncheon World Leisure Games -
관광연구 | 26 | 4 | 2011 | 관광학일반
호텔 브랜드 자산이 중저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메가체인 Upper-Upscale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
Effect of Parent Hotel Brand Equity on Customer's Attitude toward Midscale and Economy level Hotel Brand Extension and Perceived Value - Focused on Mega Chain Upper-Upscale Hotel Brands -
관광연구 | 26 | 6 | 2012 | 관광학일반
온라인 게임 브랜드 자산 형성에 대한 게임장르의 조절효과
The Moderating Effects of Game Genre on the Formation of On-line Game Brand Equit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3 | 2010 | 경영학
온라인 게임 브랜드 자산 형성에 대한 게임장르의 조절효과
The Moderating Effects of Game Genre on the Formation of On-line Game Brand Equit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3 | 2010 | 경영학
방한 베트남 관광객의 관광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관계의 질,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Vietnamese Tourist Experiences on Their Tourist Destination Brand Equity, Relationship Quality, and Loyalty
한국사진지리학회지 | 21 | 4 | 2011 | 기타지리학
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스폰서-공중관계성이 브랜드자산 및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the Relationship between Professional Volleyball Sponsor and the Public on Brand Equity and Sponsorship Effec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6 | 2011 | 체육
골프장 서비스요인과 브랜드 자산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Factor of Golf Course and Brand Equi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2 | 2011 | 체육
브랜드 정(情)과 브랜드자산 구성요인과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Cheong to Brand and Components of Brand Equity
경영연구 | 25 | 2 | 2010 | 경영학
브랜드 정(情)과 브랜드자산 구성요인과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Cheong to Brand and Components of Brand Equity
경영연구 | 25 | 2 | 2010 | 경영학
온라인브랜드의 가치제고를 위한 연구
A Study for Enhancing Brand Equity Value of Online Based Bran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산업관광과 지역브랜드 자산의 관계 - 전북지역 향토 산업을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Between Industrial Tourism and Regional Brand Equity: A Focus on the Vernacular Industry of Jeonbuk Province
관광학연구 | 34 | 6 | 2010 | 관광학
산업관광과 지역브랜드 자산의 관계 - 전북지역 향토 산업을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Between Industrial Tourism and Regional Brand Equity: A Focus on the Vernacular Industry of Jeonbuk Province
관광학연구 | 34 | 6 | 2010 | 관광학
대학동문계열 태권도장의 브랜드자산이 학부모의 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Brand Equity with College Alumni Affiliated Taekwondo Gyms on Parents Satisfaction and Post-purchase Behaviors
대한무도학회지 | 14 | 1 | 2012 | 무도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Brand Equity
대한경영학회지 | 23 | 4 | 2010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Brand Equity
대한경영학회지 | 23 | 4 | 2010 | 경영학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The Effect of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Consumer Behavior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The Effect of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Consumer Behavior
한국디자인포럼 | | 29 | 2010 | 디자인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웹 브랜드화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자동차 웹 사이트에 대한 연구를 중심으로
A Study Observ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Web Branding as Brand Equity and Marketing Communication Sourc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웹 브랜드화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자동차 웹 사이트에 대한 연구를 중심으로
A Study Observ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Web Branding as Brand Equity and Marketing Communication Sourc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3 | 2010 | 신문방송학
온라인 환경에서의 브랜드자산의 영향요인으로서 체험에 관한 이론적 고찰
How Online Users' Experiences of Brand in Cyberspace Help to Build Brand Equity
조형미디어학 | 14 | 1 | 2011 | 기타미술
브랜드자산과 연구개발자산의 기업가치 관련성
Value Relevance of Brand and R&D Stock
대한경영학회지 | 25 | 2 | 2012 | 경영학
브랜드자산의 기업가치관련성과 자본시장반응에 관한 연구
The Implications of Brand on Future Earnings and Market Efficiency
회계와 정책연구 | 17 | 1 | 2012 | 회계학
브랜드자산 측정모형에 관한 비판적 고찰
A Critical Review on Brand Equity Measurement Models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브랜드자산 측정모형에 관한 비판적 고찰
A Critical Review on Brand Equity Measurement Models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마케팅활동, 브랜드자산, 브랜드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The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Marketing Activities, Brand Equity, and Brand Performance: Focused on Service Industries
산업경제연구 | 24 | 4 | 2011 | 경제학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 간의 관계: 사회연결망 분석
The Relationships among the Components of Brand Equity: Social Network Theory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 간의 관계: 사회연결망 분석
The Relationships among the Components of Brand Equity: Social Network Theory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브랜드자산과 디자인자산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와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Reputation in the Relative Effects between Brand Equity and Design Equity o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브랜드자산과 디자인자산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와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Reputation in the Relative Effects between Brand Equity and Design Equity o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호텔 경영 형태별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의 인과관계 비교: 브랜드개성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A Comparison Study of Causal Relationship of Hotel Brand Equity Component according to Different Types of Hotel Management: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 of the Brand Personality
호텔관광연구 | 14 | 3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
호텔 브랜드 자산과 확장브랜드 성과간의 구조적 관계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Hotel Brand Equity and Extended Brand Performance
관광학연구 | 35 | 8 | 2011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