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임에 사용된 영어 쓰임에 대한 언어적 분석과 이해
A Study on the Linguistic Use of English in Brandname of Snack Package in Korea
언어와언어학 |
48 |
2010 |
언어학
브랜드 네임에 사용된 영어 쓰임에 대한 언어적 분석과 이해
A Study on the Linguistic Use of English in Brandname of Snack Package in Korea
언어와언어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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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2010 |
언어학
화순군 대표 브랜드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veloping Hwasun-gun Brand Identity Design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화순군 대표 브랜드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veloping Hwasun-gun Brand Identity Design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문학 작품 속의 상품 및 상표명의 미학 - 크리스티안 크라흐트의 『파저란트』와 테오도르 폰타네의 베를린 소설을 중심으로
Die Waren- und Markenästhetik in der Literatur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
문학 작품 속의 상품 및 상표명의 미학 - 크리스티안 크라흐트의 『파저란트』와 테오도르 폰타네의 베를린 소설을 중심으로
Die Waren- und Markenästhetik in der Literatur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
한·일 제과 브랜드명에 대한 연구 -조어(造語)를 중심으로-
A study of Korean and Japanese of Confectionery Brand naming -with focus on the word formation-
일본근대학연구 |
29 |
2010 |
일본문화학
한·일 제과 브랜드명에 대한 연구 -조어(造語)를 중심으로-
A study of Korean and Japanese of Confectionery Brand naming -with focus on the word formation-
일본근대학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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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2010 |
일본문화학
프랑스 광고 언어의 신조어 양상 - 상표명을 중심으로 -
l'onomastique commerciale en publicité française - autour du nom de marque -
프랑스 문화 연구 |
23 |
2011 |
프랑스문화학
한・일 담배 브랜드명에 관한 사회언어학적 연구
韓・日の煙草ブランド名に関する社会言語学的な研究
일본어학연구 |
32 |
2011 |
일본어와문학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네이밍 전략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진출 음료관련 기업의 전문경영인 관점에서 -
Study on the Effect on Consumer Brand Loyalty of the Brand Naming Strategies of Global Companies- In the Point of View as a Professional Manager of Beverage Companies in China -
전문경영인연구 |
14 |
1 |
2011 |
경영교육
기능주의에서 본 브랜드의 중국어 번역 양상 -화장품 브랜드 네임을 중심으로
Translation of Brand Names from a Functional Point of View
통번역학연구 |
14 |
2 |
2011 |
통역번역학
프랑스 광고에 나타난 상표/상품명 고유명사에 관한 연구
Etude sur les noms propres en publicité : Nom de marque et nom de produit constituent-ils linguistiquement un statut homogène?
프랑스 문화 연구 |
21 |
2010 |
프랑스문화학
프랑스 광고에 나타난 상표/상품명 고유명사에 관한 연구
Etude sur les noms propres en publicité : Nom de marque et nom de produit constituent-ils linguistiquement un statut homogène?
프랑스 문화 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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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2010 |
프랑스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