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명

연구분야 : A160111 인문학 > 프랑스어와문학 > 프랑스어학 > 프랑스문화학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2152

한자 : 商標名
영어 : brand name
프랑스어 : nom de marque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브랜드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등록 상표 [ 登錄商標 ]

브랜드 네임에 사용된 영어 쓰임에 대한 언어적 분석과 이해

A Study on the Linguistic Use of English in Brandname of Snack Package in Korea

언어와언어학 | 48 | 2010 | 언어학

브랜드 네임에 사용된 영어 쓰임에 대한 언어적 분석과 이해

A Study on the Linguistic Use of English in Brandname of Snack Package in Korea

언어와언어학 | | 48 | 2010 | 언어학

화순군 대표 브랜드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veloping Hwasun-gun Brand Identity Design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화순군 대표 브랜드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veloping Hwasun-gun Brand Identity Design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문학 작품 속의 상품 및 상표명의 미학 - 크리스티안 크라흐트의 『파저란트』와 테오도르 폰타네의 베를린 소설을 중심으로

Die Waren- und Markenästhetik in der Literatur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

문학 작품 속의 상품 및 상표명의 미학 - 크리스티안 크라흐트의 『파저란트』와 테오도르 폰타네의 베를린 소설을 중심으로

Die Waren- und Markenästhetik in der Literatur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

한·일 제과 브랜드명에 대한 연구 -조어(造語)를 중심으로-

A study of Korean and Japanese of Confectionery Brand naming -with focus on the word formation-

일본근대학연구 | 29 | 2010 | 일본문화학

한·일 제과 브랜드명에 대한 연구 -조어(造語)를 중심으로-

A study of Korean and Japanese of Confectionery Brand naming -with focus on the word formation-

일본근대학연구 | | 29 | 2010 | 일본문화학

프랑스 광고 언어의 신조어 양상 - 상표명을 중심으로 -

l'onomastique commerciale en publicité française - autour du nom de marque -

프랑스 문화 연구 | 23 | 2011 | 프랑스문화학

한・일 담배 브랜드명에 관한 사회언어학적 연구

韓・日の煙草ブランド名に関する社会言語学的な研究

일본어학연구 | 32 | 2011 | 일본어와문학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네이밍 전략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진출 음료관련 기업의 전문경영인 관점에서 -

Study on the Effect on Consumer Brand Loyalty of the Brand Naming Strategies of Global Companies- In the Point of View as a Professional Manager of Beverage Companies in China -

전문경영인연구 | 14 | 1 | 2011 | 경영교육

기능주의에서 본 브랜드의 중국어 번역 양상 -화장품 브랜드 네임을 중심으로

Translation of Brand Names from a Functional Point of View

통번역학연구 | 14 | 2 | 2011 | 통역번역학

프랑스 광고에 나타난 상표/상품명 고유명사에 관한 연구

Etude sur les noms propres en publicité : Nom de marque et nom de produit constituent-ils linguistiquement un statut homogène?

프랑스 문화 연구 | 21 | 2010 | 프랑스문화학

프랑스 광고에 나타난 상표/상품명 고유명사에 관한 연구

Etude sur les noms propres en publicité : Nom de marque et nom de produit constituent-ils linguistiquement un statut homogène?

프랑스 문화 연구 | | 21 | 2010 | 프랑스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