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기업 동일시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2168

한자 : 消費者 企業 同一視
영어 : Comsumer-Company Identification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기업-소비자 동일시

UF (비우선어)

 

 

고객-기업 동일시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affects (영향)

 

d04-02 평가/분석 평가/분석

브랜드 평가 [ -評價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업 명성 [ 企業名聲 ]

isAffectedBy (영향요인)

 

 

기업 친숙도

기업개성의 측정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Measuring and Consequences of Corporate Personality

마케팅관리연구 | 17 | 2 | 2012 | 경영학

소비자의 자아개념과 기업개성의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nsumer’s Identification with the Corporate Personality on Brand Attachment and Loyalty

기업경영연구 | 19 | 1 | 2012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