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013

한자 :
영어 : star marketing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기업 이미지 () [ 企業-- ]

isCausedBy (원인)

 

 

통합주의 () [ 統合主義 ]

isCausedBy (원인)

 

 

문화산업주의 () [ 文化産業主義 ]

isCausedBy (원인)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정보 통신 산업 [ 情報通信産業 ]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대중 문화 () [ 大衆文化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2 기관/조직 기관/조직

스타 [star]

isMethodOf (방법/기법의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간접 광고 [ 間接廣告 ]

여행사와 연예매니지먼트사의 가치사슬 공유를 통한 포스트한류 관광상품의 OSMU전략: 한류스타 배용준의 「한아여」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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