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L 기법에 대한 설득 지식의 정도와 영화 선호도가 BPL 브랜드의 재인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Persuasion Knowledge about the Brand Placement (BPL) and Movie Likeability on Brand Recognition and Brand Attitude
한국언론학보 |
56 |
1 |
2012 |
신문방송학
방송광고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유형별 시청자 기대 충족 적소 분석
Broadcasting Customers’ Gratification Sought by Marketing Communication Types Media Niche Analysis
광고연구 |
91 |
2011 |
광고/홍보학
규제법령에 위반된 방송제작지원계약의 효력 - 대상판결 : 서울고등법원 2007. 5. 15. 선고 2005나60231 판결 -
The Validity of broadcasting sponsorship contracts in violation of relevant regulatory legislations
홍익법학 |
11 |
2 |
2010 |
법학
규제법령에 위반된 방송제작지원계약의 효력 - 대상판결 : 서울고등법원 2007. 5. 15. 선고 2005나60231 판결 -
The Validity of broadcasting sponsorship contracts in violation of relevant regulatory legislations
홍익법학 |
11 |
2 |
2010 |
법학
PPL 광고효과요인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f Relation between Consumers’ Product Placement Effect Factors and Attitude of Advertisement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4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간접광고에 노출된 호텔브랜드가 기업이미지와 고객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he Hotel's Indirect advertisement on the Corporate Image and Customer Preference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방송을 통한 간접광고 도입의 경제적 타당성 분석: 시청자 후생을 중심으로
The Cost-Benefit Analysis on the PPL in the Television Programs based on the Audiences’ Welfare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방송을 통한 간접광고 도입의 경제적 타당성 분석: 시청자 후생을 중심으로
The Cost-Benefit Analysis on the PPL in the Television Programs based on the Audiences’ Welfare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간접광고 시행에 대한 지상파방송사와 독립제작사의 인식 연구
The Co-orientation Model for the Perceptual Difference of Broadcasters and Independent Productions about PPL(Product Placement)
한국방송학보 |
25 |
1 |
2011 |
신문방송학
대중매체에서 나타나는 간접광고 효과와 온라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 매체의 PPL을 중심으로 -
A Study on PPL Effects Appeared in Mass Media and Online - Focused on PPL in Online Media -
정보디자인학연구 |
14 |
1 |
2011 |
정보디자인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간접광고 규정체계 연구: 유럽연합과 영국의 간접광고 관련 법령을 중심으로
A Study on Product Placement Regulations in Television Programmes in EU and UK
한국언론학보 |
56 |
4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