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연구분야 : G080200 예술체육 > 연극 > 연극무대장치/효과

클래스 : 결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5124

한자 : 效果
영어 : effectiveness

x03-05-02 결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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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부차적 효과 [ 副次的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위협 효과 [ 威脅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자활 사업 효과 [ 自活事業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재분배 효과 [ 再分配效果 ]

hasKind (종류)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c03-04 경제/경영/무역 /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원산지 효과 [ 原産地效果 ]

hasKind (종류)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채찍 효과 [ --效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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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리더십 효과 () [ --效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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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월요일 효과 [ 月曜日效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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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이익 효과 [ 純利益效果 ]

hasKind (종류)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상승 효과 [ 上昇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매몰비용효과 [ 埋沒費用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매스컴 효과 [ --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일출 효과 [ 溢出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맥락 효과 [ 脈絡效果 ]

hasKind (종류)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대체 효과 [ 代替效果 ]

hasKind (종류)

 

a01-05-03 인간(성향) 인간(성향)

개인적 효과 [ 個人的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긍정적 효과 [ 肯定的效果 ]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점화 효과 [ 點火效果 ]

hasKind (종류)

 

 

산업 효과 [ 産業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조절 효과 () [ 調節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낙인 효과 [ 烙印效果 ]

hasKind (종류)

 

 

감성적 효과 [ 感性的效果 ]

hasKind (종류)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전이 효과 [ 轉移效果 ]

hasKind (종류)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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