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 효과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7804

한자 : 上昇效果
중국어 : 协同效应
영어 : synergy effect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시너지 효과 [ 協同效果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x03-05-02 결과 결과

효과 [ 效果 ]

R1:개념적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시너지 [synergy]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상생 전략 [ 相生戰略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글로벌 인재

R2:기능적

isProducedBy (생산/제작의 주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시장 지향성 [ 市場指向性 ]

X: 제외

isOppositionOf (대항/억제)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역 시너지 효과 [ 逆--效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