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적 가치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9118

STNet ID : 9002674

한자 : 經驗的價値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소비자 가치 [ 消費者價値 ]

hasIssue (이슈/주제)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 가치 [ 消費價値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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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오프라인 채널간 시너지 효과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채널의 지각된 쇼핑 가치 및 채널 충성도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ynergy Effect across Online and Offline Channels : Exploring Perceived Online Shopping Values and Customer Loyalty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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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용품 구매시 접촉욕구, 경험적 가치 및 온라인 구매경험의 구조적 관계

The Relationship of Need-for-Touch, Experiential Value and Online-purchase Experience for Golf Equip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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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패션쇼 퍼포먼스의 패션디자인 특성

The Characteristics of Fashion Design of The Modern Fashion Show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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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MMORPG)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환기수준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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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ffee Shop Customers' Experiential Value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A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Nation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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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지 선택속성과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대상으로

Effect of Tourist Attractions Choice Attributes and Experiential Value on Behavioral Intention: Focus on Baekje Historical Relics Distri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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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Experiential Value in Korean Restaurants up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 Focused on The Moderating Roles of Ge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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