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단계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패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417

한자 : 價値段階圖
영어 : Hierarchical Value Map

e02-02 패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소비자 가치 [ 消費者價値 ]

hasProperty (특성/속성)

 

 

가치 관계 [ 價値關係 ]

S:동의

UF (비우선어)

 

 

HVM

기능성 스포츠 게임의 선택속성, 기능적 혜택, 심리적 혜택과 가치에 관한 연구: 스크린 골프장을 중심으로

An Study of Serious Sports Game Selection Attributes, Functional Benefits, Psychological Benefits and Value: In Screen Golf Practice Range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3 | 2012 | 체육

스마트폰 사용자의 가치단계도(HVM) 연구

The Inquiry of the Hierarchical Value Map about Smartphone’s Users

광고PR실학연구 | 5 | 2 | 2012 | 광고/홍보산업

국내 신문 구독자의 정치적 성향에 따른 신문상품 인지구조 연구: 가치-목적 사슬이론과 가치단계도(HVM)를 중심으로

A research of the cognitive structure of newspaper readers by political orientations: Analyses based on the theory of means-ends chain and HVM(Hierarchical Value Map)

언론과학연구 | 11 | 1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