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목표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기준/규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7810

한자 : 消費者目標

e02-03 기준/규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목표 [ 目標 ]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

해석 전략과 소비자 목표가 융합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Interpretation Strategies and Consumers’ Goals on Consumers’ Response to Hybrid Products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4 | 2012 | 경영학

소비자 목표와 제품 범주 친숙도가 융합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nsumers' Goals and Category Familiarity on Evaluations of Hybrid Products

마케팅연구 | 25 | 4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