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 의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038

한자 : 離脫意圖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affects (영향)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핵심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이 고객의 이탈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매개로-

The Impact of Core Service Quality and Relational Benefit on Customer Defec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s through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Barrier

마케팅관리연구 | 15 | 1 | 2010 | 경영학

핵심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이 고객의 이탈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매개로-

The Impact of Core Service Quality and Relational Benefit on Customer Defec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s through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Barrier

마케팅관리연구 | 15 | 1 | 2010 | 경영학

여행업 영업사원의 전직에 따른 신뢰, 애호도, 부정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An Analysis on Structural Relations of The Customer Trust, Loyalty and Negative Behavior Intention in Travel Agencies' Salespeople Turnover

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여행업 영업사원의 전직에 따른 신뢰, 애호도, 부정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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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2 | 6 | 2010 | 관광학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 비선형성과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 Considering Nonlinearity of those Relationship and Moderating Effect of Switching Barriers -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 비선형성과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 Considering Nonlinearity of those Relationship and Moderating Effect of Switching Barriers -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