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품질

연구분야 : B050501 사회과학 > 경영학 > 생산관리 > 품질관리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7318

한자 : 製品品質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품질 [ 品質 ]

R1:개념적

affects (영향)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품질 관리 [ 品質管理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제품 속성 [ 製品屬性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비용절감 [ 費用節減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evaluates (평가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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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 특성 [ 去來特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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