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속성

연구분야 : B050500 사회과학 > 경영학 > 생산관리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5500

STNet ID : 1002952

한자 : 製品屬性
영어 : product attribute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제품 평가 [ 製品評價 ]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제품 품질 [ 製品品質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제품 지식 [ 製品知識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모듈화 [ --化 ]

The Influence of Art-provoked Affect on Product and Product Attributes Evaluation

명화(名畵)에서 유발된 감정이 차용된 제품과 제품속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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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경쟁기반의 이동에 관한 연구: 한국 MP3 플레이어 산업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hift in the Basis of Product Competition: A Case of the MP3 Player Industry i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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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경영연구 | 13 | 3 | 2010 | 경영학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Image and Product Attributes up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Analysis of Full-sized Sedan-

기업경영연구 | 17 | 4 | 2010 | 경영학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Image and Product Attributes up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Analysis of Full-sized Sedan-

기업경영연구 | 17 | 4 | 2010 | 경영학

국내 중저가 이너웨어 브랜드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경기지역 여대생을 중심으로 -

A Study of Positioning Strategies for Low-middle Priced Innerwear Brand in Korea - Focused on Female College Student in Seoul and GyeongGi-Do Area -

한국디자인포럼 | 35 | 2012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