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지식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능력/힘/에너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444

STNet ID : 1004746

한자 : 製品知識
영어 : product knowledge

c01-04 능력/힘/에너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의사 결정 [ 消費者 意思 決定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제품 태도 [ 製品態度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제품 속성 [ 製品屬性 ]

발신자 전문성이 부정적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수신자 제품지식과 외․내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s of Sender's Expertise on Negative Word-of-Mouth Effect: Focused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Receiver's Product Knowledge and Extroversion/Introversion

마케팅관리연구 | 17 | 2 | 2012 | 경영학

The Effects of Price Acceptability, Seller Reputation, Product Knowledge, and Perceived Values on Behavioral Intentions on Price Comparison Websites

가격비교사이트에서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가격 수용성, 판매자의 평판, 제품 지식 및 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 26 | 6 | 2011 | 경영학

의사인간관계가 온라인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지식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Parasocial Interaction on the Online Shopping Mall Loyalty: Pertaining to the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Knowledge and Regulatory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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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인간관계가 온라인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지식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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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품 재구매시 제품지식과 전환비용이 제품속성별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Product Knowledge and Switching Cost on Product Attribute Importances in Repurchasing a Technological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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