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태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445

STNet ID : 1004747

한자 : 製品態度
영어 : product attitude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구매 행동 [ 消費者購買行動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제품 관여도 [ 製品 關與度 ]

RT (관련어)

 

C02 심리 심리

광고 태도 [ 廣告態度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제품 지식 [ 製品知識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제품 평가 [ 製品評價 ]

조절초점에 따른 IT 제품에서 새로운 기능의 추가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dding New Features of IT Product on Product Evaluation by Moderating of Regulatory Focus: Focus on Value Inference and Learning Cost In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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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적 제품군과 상징적 제품군에서제품품질-브랜드가치 불일치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Incongruence between Product Quality and Brand Value on Product Evaluation in Symbolic Product and Utilitarian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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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드라마 PPL에 대한 심리적 반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sychological Reactance to Product Placement in TV dra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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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소비자의 성역할 정체성에 따른 광고 모델의 성별과 광고 메시지 유형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Model Gender and Message Types in Advertising Based on Women's Gender Role Identity

광고학연구 | 23 | 6 | 2012 | 신문방송학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The Effects of Corporate Ability and Social Responsibility Associations on Customer Attitudes: The Mediating Role of Credibility- and Benevolence-Based Trust

마케팅연구 | 27 | 1 | 2012 | 경영학

방송광고의 회피성 및 침입성에 따른 중간광고 태도가 방송사, 광고주 및 제품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연구

A Study on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Avoidance, Intrusiveness and the Attitude toward In-Program Advertising, Broadcaster, Client, 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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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의 주요국 국가이미지 지각의 변화(2006~2012) 실태

The Changes of Chinese Perception on the Country Images of Major 4 Countries From 2006 To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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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침입성 지각 수준 및 광고/제품에 대한 태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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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유리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프리미엄 가격의 조절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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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연계 마케팅(CRM) 메시지 제시 여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소구유형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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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적 거리감(Temporal Distance)이 비교 광고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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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조절초점에 따른 공익연계 마케팅(CRM) 광고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ffects of Cause-Related Marketing Message on Product Evaluation: Moderating effects of Ad Appeals and regularly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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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로 인해 점화된 조절초점과 광고에서 제시된 제품속성 정보의 불일치성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How the Incongruence between Consumer's Regulatory Focus and Product Attribute Affects Consumer's Responses to an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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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무역제품의 다차원적 소비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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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제차 광고에 대한 인식적‧감정적 반응이 광고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ognitive‧Affective Responses to Foreign Automobile Ads on Attitude toward the Ads and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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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지각한 기업의 CSR 수준과 고객만족의 관계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Perceived level of CSR and Customer Satisfaction: The Mediation Effect of Corporate Image and Attitude towards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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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효과에서의 자민족 중심성향의 조절역할에 관하여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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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유형의 조절효과

The Influence of Color on Product Attitudes: Moderating Effect of Message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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