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차별화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6022

한자 : 製品差別化
영어 : product differentiation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차별화 [ 差別化 ]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고객 [ 顧客 ]

affects (영향)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시장 이론 [ 市場理論 ]

RT (관련어)

 

 

과점 경제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상품 [ 商品 ]

hasMethod (방법/기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시장 세분화 전략 [ 市場細分化戰略 ]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비가격 경쟁 [ 非價格競爭 ]

R3:시간적

succeedes (선행(시대,현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가격 경쟁 [ 價格競爭 ]

기업간 비대칭성 및 소비자의 반복적 전환가입을 고려한 가격차별 행위의 분석

Price Discrimination for Churn-in: Considering Asymmetric Firms and Consumers' Repetitive Re-switching

마케팅연구 | 25 | 4 | 2010 | 경영학

양면시장에서 제품차별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duct Differentiation in Two-sided Markets

산업조직연구 | 19 | 1 | 2011 | 경제학

기업결합심사에 있어 관련시장의 획정

The Market Definition in Merger Reviews

상사법연구 | 31 | 2 | 2012 | 법학

네트워크 효과와 제품 차별화를 고려한 호환성 전략

Compatibility Selection of Differentiated Products with Network Effect

상업교육연구 | 25 | 1 | 2011 | 교육학

Equilibrium of Price Discrimination for Churn-in: Considering Consumer Re-switching

소비자들의 반복적 전환가입을 고려한 가격차별 경쟁의 균형분석

경영학연구 | 40 | 2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