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

연구분야 : B020403 사회과학 > 정치외교학 > 비교정치 > 정치사회/문화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3311

한자 : 差別化
영어 : differentiation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가격 차별화 [ 價格差別化 ]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제품 차별화 [ 製品差別化 ]

hasKind (종류)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의제의 차별화 [ 議題--差別化 ]

R2:기능적

hasMethod (방법/기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차별화 전략 [ 差別化戰略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전략 [ --戰略 ]

지구화와 국민(민족)국가 ─ 경계의 문제

Globalisierung und Nationalstaat ─ Die Problematik der Grenze

사회와 철학 | 19 | 2010 | 철학일반

지구화와 국민(민족)국가 ─ 경계의 문제

Globalisierung und Nationalstaat ─ Die Problematik der Grenze

사회와 철학 | | 19 | 2010 | 철학일반

염색 기법을 응용한 넥타이 디자인 제안

Necktie Design Proposition Using Dyeing Techniqes

디자인학연구 | 23 | 5 | 2010 | 디자인

염색 기법을 응용한 넥타이 디자인 제안

Necktie Design Proposition Using Dyeing Techniqes

디자인학연구 | 23 | 5 | 2010 | 디자인

울산광역시의 도시이미지에 관한 연구

A study on image of urban in Ul-san

대한부동산학회지 | 29 | 1 | 2011 |

경쟁 신문의 등장에 따른 신문의 보도 차별화 전략:한겨레 창간의 경우

Changes of the Reporting Strategies of Korean Newspapers Under the New Market Structure

한국언론학보 | 54 | 6 | 2010 | 신문방송학

경쟁 신문의 등장에 따른 신문의 보도 차별화 전략:한겨레 창간의 경우

Changes of the Reporting Strategies of Korean Newspapers Under the New Market Structure

한국언론학보 | 54 | 6 | 2010 | 신문방송학

서비스기업의 고객가치 창출 전략 -(주)신세계 사례가 항공사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Customer Value Creation Strategy of Service Companies -The Case of Shinsegae Corp. and its Implication for Aviation Companie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 10 | 1 | 2012 | 경영학

Retrospective Marketing

호텔경영학연구 | 21 | 4 | 2012 | 관광학

커피를 통해 보여진 광고와 마케팅의 힘 : 카페베네 사례연구

The Power of Advertising and Marketing, Proved with Coffee : A Case Study of Caffebene

광고학연구 | 22 | 2 | 2011 | 신문방송학

When Do Consumers Follow Majority Choice? - Different Effect of Purchase versus Usage Situation -

어떤 상황에서 소비자는 다수의 선택을 따를까? - 구매상황과 사용상황이 미치는 상이한 영향을 중심으로 -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1 | 2010 | 경영학

When Do Consumers Follow Majority Choice? - Different Effect of Purchase versus Usage Situation -

어떤 상황에서 소비자는 다수의 선택을 따를까? - 구매상황과 사용상황이 미치는 상이한 영향을 중심으로 -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1 | 2010 | 경영학

Review of Research on Curriculum Tracking System: Differentiation with in High Schools in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교육과정 트랙 시스템에 대한 연구 동향: 미국 고등학교내의 차별화

비교교육연구 | 21 | 3 | 2011 | 교육학

대학 캠퍼스 외부공간의 물리적 상징 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ymbolic Elements of Physical Environment in University Campus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 37 | 2012 | 기타예술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