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신뢰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482

STNet ID : 1003979

한자 : 顧客信賴
영어 : customer trust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고객 유지 [ 顧客維持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업 명성 [ 企業名聲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복구만족이 고객-기업 관계회복에 미치는 영향: 실패이전과 복구이후 고객애정, 고객신뢰, 충성의도의 이월효과 및 역학관계 비교를 중심으로

The Roles of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Satisfaction in Customer-Firm Relationship Restoration: Focusing on Carry-over effect and Dynamics among Customer Affection, Customer Trust and Loyalty Intention Before and After the Events

유통연구 | 17 | 1 | 2012 | 경영학

공정성, 리커버리불일치, 고객신뢰가 연계된 리커버리만족 확장모형을 통한 불평고객의 재구매의도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Understanding the Dynamics of RPI Formation Process After Recovery of Failure by Adopting Extended Model of Justice-Recovery Disconfirmation -Customer Trust: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소비자학연구 | 22 | 3 | 2011 | 경제학

충성고객구축을 위한 여행사의 서비스 차원

Developing Customer Loyalty Through Service Dimensions of Travel Agency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영업사원-고객 간 관계의 질이 고객의 동반이탈에 미치는 영향: 관계혜택과 전환비용의 역할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Defection Following Salesperson Turnover: The Role of Relational Benefits and Switching Costs

유통연구 | 16 | 1 | 2011 | 경영학

골프연습장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Golf Practice Range Marketing Mix Strategy on Relationship Quality, Customer Royalty and Re-registration Intention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4 | 2012 | 체육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상호작용성이 고객의 시스템 수용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Online HTS Interactivity on Customer's System Acceptance

회계와 정책연구 | 16 | 3 | 2011 | 회계학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aekwondo Gym`s Relational Benefits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Switching Barrier and Customer Loyal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3 | 2011 | 체육

인터넷 쇼핑몰에서 플로우와 신뢰가 이용자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low and Trust on the Commitment in the Internet Shopping Mall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1 | 2011 | 경영학

오픈마켓의 정보만족도가 고객 신뢰와 미래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Information Satisfaction on Customer's Trust and Future Behavior Intention in Open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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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내부고객 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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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Factors of Taekwondo Gym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liability, and Custo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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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관계만족, 신뢰, 몰입과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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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윤리적 판매행동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s of Perceived Ethical Sales Behavior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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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윤리적 판매행동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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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이용고객의 서비스편익이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ervice Benefits on Trust, Positive Emotion and Relation Continuity Intention for Airline 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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