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가치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9664

STNet ID : 1001765

한자 : 顧客價値
영어 : customer value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가치 () [ 價値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사용 의도 [ 使用意圖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행위 의도 [ 行爲意圖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T (관련어)

 

c01-01 경향/동향 경향/동향

고객 가치 지향성 [ 顧客價値志向性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구매 의도 [ 再購買意圖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고객 자산 [ 顧客資産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RT (관련어)

 

x03-05-02 결과 결과

고객 성과 [ 顧客成果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a04-01 물품/제품/생산품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포털사이트 [portal site]

R2:기능적

isProducedBy (생산/제작의 주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시장 지향성 [ 市場指向性 ]

셀프서비스테크놀로지에서 고객사전준비도가 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쇼핑을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customer readiness in advance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value in self-service technology: The case of online shopping

경영학연구 | 40 | 5 | 2011 | 경영학

TBSS편리성, 통제성, 위험비용의 관계 및 TBSS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The Relationship of TBSS Convenience, Control, Risk cost and Examining the influence on TBSS Quality and Performance

관광연구 | 26 | 4 | 2011 | 관광학일반

A Study on Market Segmentation Methodology of Beauty Service Industry

미용서비스 시장의 시장세분화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 16 | 1 | 2010 | 기타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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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 가치평가 모형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실증 연구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Value Evaluation Model of Digital Contents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4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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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복점시장에서의 CRM 전략

연세경영연구 | 48 | 2 | 2011 | 기타경영학

한・중 국제택배서비스의 품질결정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quality determinant of Korea-China Courier Service on Customer value and Satisfaction

유통경영학회지 | 13 | 5 | 2010 | 무역학

한・중 국제택배서비스의 품질결정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quality determinant of Korea-China Courier Service on Customer value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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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브랜드 선택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스마트폰 사용자의 비교 연구 -

The Influence of Customers value and Satisfaction in the Mobile Brand choice - Comparing with Smart phone user of South Korean and Chinese college students -

디자인학연구 | 25 | 2 | 2012 | 디자인

항공사 고객생애가치(CLV)모형 개발 및 고객충성도 제고에 관한 연구

The Study of Developing Customer Lifetime Value Model and Enhancing Customer Royalty Level on Airlines' Passenger

관광레저연구 | 24 | 4 | 2012 | 관광학

외식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가치,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 the Service Quality and Servicescapes in the Food Servicce Impact on Customer Value,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Italian Restaurant around the University place

호텔관광연구 | 14 | 1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

중국소비자의 그린푸드 브랜드 선택이 고객가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함의

Impacts of Customer Value & Satisfaction on China Consumer’s Green Food Brand Choice and It's Strategic Implications

경영교육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

항공사 상위좌석기내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Verified the Relation between Customers’ Awareness of Airline First-Class Cabi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Value and Customer Behavior Intention

한국항공경영학회지 | 10 | 2 | 2012 | 경영학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판매촉진 활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Web Site Characteristics in to Customer Performance

경영과 정보연구 | 29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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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재에서의 지각된 가치 결정변수에 관한 실증적 연구

The Cross-Sectional Dispersion of Housing and Business Cycle

기업경영연구 | 17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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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Customer Value and Satisfaction of Economic Hotels in Beijing, China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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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뱅킹의 수용 요인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Mobile Banking Acceptanc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Value

회계와 정책연구 | 16 | 2 | 2011 | 회계학

특급호텔의 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 among Service Quality, Customer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commendation : A Case Study of Deluxe Hotel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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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유통 경로내의 고객관계관리(CRM) 제 관점의 검토

A Review of divergent perspectives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Distribution Channel

유통경영학회지 | 15 | 1 | 2012 | 무역학

외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년소비자와 비노년소비자의 비교분석 -

The Effects of Dining-out Values on Customer Satisfaction: A Comparison between Mature Consumers and Non-Mature Customers

관광학연구 | 35 | 3 | 2011 | 관광학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다인스케이프의 고객가치,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Study on relation of the DINESCAPE of a franchise cafe and their customer value, emotional re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방한 일본인 관광객의 고객가치 유형에 따른 관광지선택속성 차이분석

Difference of the Tourism Destination Attribute on Customer Value of Japanese Tourists to Korea

관광연구 | 27 | 3 | 2012 | 관광학일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고객과의 관계품질 및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연구

The Relationship Research between the Relationship Quality of the Customer According to th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Brand Loyalty

한국비교정부학보 | 15 | 3 | 2011 | 행정학

The Interaction among Customer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Cross-cultural Context

유통경영학회지 | 14 | 6 | 2011 | 무역학

Customer Value in Internet Shopping Malls: An Extended Structure and Its Validity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가치: 요인구조 확장과 타당도 분석

경영학연구 | 39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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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가치 척도 개발 연구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ustomer Value Scal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2 | 2011 | 심리과학

휴대폰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ell Phone Value for Customer on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상품학연구 | 28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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