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과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결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448

STNet ID : 1003949

한자 : 顧客成果
영어 : customer performance

x03-05-02 결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hasSynonym (동의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고객 자산 [ 顧客資産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균형 성과표 [ 均衡成果表 ]

R1:개념적

RT (관련어)

 

 

업무 성과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가치 [ 顧客價値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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