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의도

연구분야 : A000000 인문학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0433

한자 : 行爲意圖
영어 : intention to act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행동 의도 [ 行動意圖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의도 [ 意圖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고객 관계 [ 顧客關係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가치 [ 顧客價値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긍-부정 프레이밍 () [ 肯否定-- ]

Causal Relationships between Product Cues and The Consequences of Consumption Emotion in The Coffeehouse Industry

커피소비의 내외재적 단서가 커피전문점 고객의 소비감정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고찰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

국제 고속페리 서비스에서 비용, 서비스, 그리고 편의성이 고객만족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Cost, Service, and Convenienc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in the International Fast Ferry Service

해양비즈니스 | 16 | 2010 | 수산해운해양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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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서비스에 있어 고객의 지각 가치와 만족, 행위의도와의 관련성

Relationship among tourists' perceived value, customer's satisfaction, and future behavioral intentions in travel service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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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돕기 캠페인에서 공감적 관심과 긍ㆍ부정 프레이밍이 미치는 영향: 예기된 정서와 행위 의도를 중심으로

Impact of Empathic Concern and Message Framing on Anticipated Emotions and Behavioral Intention in Help Campaign

한국언론정보학보 | 56 | 4 | 2011 | 신문방송학

외국인에 대한 한국인의 다원적 무지(pluralistic ignorance) 현상에 대한 연구

A study of Korean's negative attitude formation toward foreigners : With pluralistic ignorance concept

언론과학연구 | 11 | 2 | 2011 | 신문방송학

점 수용과 긍·부정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이 국제 기아 돕기 캠페인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Perspective Taking and Message Framing on Responses toward the Campaign of Helping the Hungry

한국언론학보 | 55 | 3 | 2011 | 신문방송학

영화제 방문객들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 행위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부산국제영화제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Future Behavioral Intention: Focused on the Participants of 2009 P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 15 | 1 | 2011 | 인터넷신문/방송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s Diversion Satisfaction In The Coffeehouse Industry

커피산업에서 고객들의 심리적 기분전환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선행변수 및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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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가치,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 the Service Quality and Servicescapes in the Food Servicce Impact on Customer Value,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Italian Restaurant around the University p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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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플루 뉴스 이용 정도가 개인 및 공중에 대한 건강보호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보호동기이론을 중심으로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Level of News Usage on Influenza A(H1N1) and Media Users’ Behavioral Intention toward Personal and Public Health Protection: Focusing on Protection Motivation Theory

한국언론정보학보 | 51 | 3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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