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만족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1669

STNet ID : 1001505

한자 : 使用者滿足
영어 : user satisfaction

c02-01 감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사용성 [ 私用性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01 감정 감정

만족 [ 滿足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전 [ 口傳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사용자 만족도 [ 使用者滿足度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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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소병원 홈페이지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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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회의 온라인서비스의 웹사이트품질이 e-로열티 및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 Web Award Korea Conference 2010 참가자를 중심으로 -

The Relations among Website Quality of International Meeting Online-service, e-Loyalty, and Intention to Participate of Users - Focused on Web Award Korea Conference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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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for the Buyer's Perception on Internet Shopping -Comparative Study between Mobile and Desktop Platforms-

인터넷쇼핑에 있어서 구매자 인지에 대한 연구 -이동형 플랫폼과 데스크탑 플랫폼 사용자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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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SNS 웹사이트 품질이 사용자 만족,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NS Website Quality on User Satisfaction, Purchase Intentions and Brand Loyalty in a Hotel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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