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만족도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813

STNet ID : 1004211

한자 : 使用者滿足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웹 사이트 품질 [website quality]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사용성 [ 私用性 ]

R2:기능적

evaluatedBy (평가 방법)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카노 모형 [kano model]

isMeasurementOf (측정 방법/수단)

 

c02-01 감정 감정

사용자 만족 [ 使用者滿足 ]

토지정보시스템 품질요인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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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E-coupon attributes, Perceived risk in Internet shopping malls on Intention to continuously use online coupons through the User satisfaction - moderating effects of coupon type and gend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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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정보시스템 사용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중앙행정기관 온-나라 시스템을 중심으로 -

Determinant Factors on Information System Use: The On-nara BPS of Korean Gover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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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용 전산회계프로그램의 사용자 만족도와 충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대학생과 현업 사용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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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 사용자 만족도 영향요인과 정부신뢰: 국가보훈처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The Factors Affecting User Satisfaction on e-Government and Its Effects on Trust in Government: With Focus on Web Site of the Ministry of Patriots and Veterans Affai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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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의 지각된 회계정보품질이 사용자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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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성 요인이 스마트폰 사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 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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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전산회계교육용 소프트웨어의 품질요인이 사용자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성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Quality Factors of Computerized Accounting Software in University Education on the Us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 of Gender Dif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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