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 품질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8961

한자 :
영어 : website qual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사용 의도 [ 使用意圖 ]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구전 의도 [ 口傳意圖 ]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사용자 만족도 [ 使用者滿足度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웹 사이트 평가 [ --平價 ]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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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웹 사이트의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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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에서의 웹사이트 품질과 관계요인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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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여행사 웹 사이트 품질이 구매의사결정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보안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Website Quality of Online Travel Agency on Travelers' Purchasing Behavior: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ecurity Awar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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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션 웹사이트 품질과 방문 후 행동간의 의사결정변수의 역할 검증 - 매개효과 Vs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n Examination of the role of a decision-making variable between pension Website quality and post-visit behaviors: Focusing on mediating Vs moderating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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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션웹사이트 품질이 펜션선택과 이용 만족도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방문객 구전과 기대․지각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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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소병원 홈페이지의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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