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세분화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0415

STNet ID : 1001784

한자 : 顧客細分化
영어 : customer segmentation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고객 세분 [ 顧客細分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세분화 [ 細分化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RT (관련어)

 

 

고객군 [ 顧客群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고객 생애 가치 [ 顧客生涯價値 ]

고객반응성을 고려한 고객세분화 방법에 관한 연구 -농촌체험관광 만족도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The Segmentation Based on the Customer Response - with Factors Influencing the Satisfaction of Farm Touris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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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고객이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속성과 영향요인의 차이: 국내 특급 호텔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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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화마을 웹사이트 이용자 특성 및 이용행태 분석: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이용하여

An Analysis of Attributes of 'Information Network Village' Website Users, and of their Usage Behaviour: Employing Clickstream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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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차별화전략의 활용을 고려한 고객맞춤형 상품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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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세분화된 고객집단의 프로모션 고객반응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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