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고객관계관리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051200 사회과학 > 경영학 > 전자상거래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5523

STNet ID : 1002088

한자 : --顧客關係管理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인터넷 () [internet]

S:동의

UF (비우선어)

약어

 

eCRM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마케팅 기법 [ --技法 ]

isKindOf (상위 유형)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R1:개념적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e-비즈니스 [e-business]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e-서비스품질 [ --品質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B2B e-마켓플레이스의 e-CRM요인이 고객관계의 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e-CRM Factors on Customer Relationship Quality and Performance in B2B e-Marketplace -Focused on Moderating Effects of Switching Barriers

통상정보연구 | 13 | 4 | 2011 | 무역학

여행업에서의 e-CRM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웹사이트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e-CRM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A Case of Online Travel Business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9 | 1 | 2011 | 사회과학

온라인 비관계의도 모형 개발

The Development of Online Non-Relationship Intention Model

소비자학연구 | 21 | 1 | 2010 | 경제학

e-CRM 구성요인이 관계품질, 지각된 전환비용 및 지속된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Study of e-CRM Components on the Relationship Quality, Perceived Switching Cost, and Continued Usag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11 | 3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