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서비스품질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411

STNet ID : 1003916

한자 : --品質
영어 : e-service qual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기술 수용 모형 [ 技術受容模型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인터넷 고객관계관리 [ --顧客關係管理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전자 상거래 () [ 電子商去來 ]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디지털 도서관 [ --圖書館 ]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오픈마켓 [online marketplace]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인터넷 쇼핑 [internet shopping]

여행사 웹사이트의 브랜드 신뢰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기업 브랜드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Online Brand Trust on Customer Loyalty in the Online Travel Context : The Mediating Effect of Offline Brand Trust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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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이용경험에 대한 e-Response가 e-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e-Response on e-Service Quality in Hotel consumer's experience

e-비즈니스연구 | 11 | 5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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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서비스 회복품질 향상을 위한 실패유형별 회복방안과 회복품질의 영향력 - 여대생 고객의 의류, 패션 품목 쇼핑 중심의 탐색적 연구

Contingent e-Service Recovery Approaches by Failure Types and Impacts of Recovery Quality - An Exploratory Study Centered on Female College Students’ Clothes and Fashion Items Shopping

한국생산관리학회지 | 21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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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내 사이트와 개별판매자에 대한 구매자 만족과 충성도의 상호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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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만족에 미치는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Social Network Service e-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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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e-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그리고 재구재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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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A study of the effects of on-line travel agency's e-service quality on trust, commitment and purchas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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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만족과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e-Service Quality on The e-Satisfaction and e-Loyalty in The Hotel Web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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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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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항공사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만족과 신뢰 및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A Study on how E-Service Quality of Low Cost Airlines will Affect Customer's Satisfaction and Trust, Commitment 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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