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연구분야 : B051200 사회과학 > 경영학 > 전자상거래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5408

STNet ID : 1002951

한자 :
영어 : online marketplace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e-서비스품질 [ --品質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인터넷 쇼핑몰 [internet shopping mall]

R1:개념적

RT (관련어)

 

D03 방법 방법

유통 마진 () [ 流通--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중개 기능 [ 仲介機能 ]

게임산업 진흥을 위한 게임등급 심의제도의 개선방안 연구

A Study of the System to Improve Deliberation for the Promotion of Gaming Industry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8 | 3 | 2011 | 사회과학일반

오픈마켓에서 개인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The Impact of Consumer Characteristics Upon Trust and Purchase Intentions in B2C E-marketplaces

Information Systems Review | 12 | 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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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Systems Review | 12 | 3 | 2010 | 경영학

출판 생태계의 복잡적응계적 접근

The Complex Adaptive System approach on publishing ecosystem

한국출판학연구 | 37 | 2 | 2011 | 신문방송학

온라인 쇼핑몰의 e-Service 품질이 고객만족과 사이트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오픈마켓과 개별쇼핑몰의 비교를 중심으로-

Effects of e-Service Quality on Satisfaction and Site Loyalty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s -A Comparison between Open Markets and Individual Shopping Malls-

산업혁신연구 | 28 | 1 | 2012 | 경영전략/정책

전자상거래 오픈 마켓 판매자들을 위한 BSC 관점의 단계적 접근전략

A Strategic Approach based on BSC Perspectives to E-Commerce Open Markets

산업경제연구 | 23 | 5 | 2010 |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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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제연구 | 23 | 5 | 2010 | 경제학

제품관여도가 요구 신뢰수준 및 온라인 상인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roduct Involvement on Required Trust Level and the Online Merchant Choice

Information Systems Review | 13 | 2 | 2011 | 경영학

카탈로그 모델 기반의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가격 프리미엄의 영향요인

Determinants of Price Premium in Online Open Marketplaces Based on Catalog Model

경영학연구 | 41 | 3 | 2012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쇼핑 가치가 신뢰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 분석

A Study on the Effects of Shopping Value on Trust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pen Market :An Analysis of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Presence

경영교육연구 | 6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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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의 정보만족도가 고객 신뢰와 미래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Information Satisfaction on Customer's Trust and Future Behavior Intention in Open Markets

경영과 정보연구 | 29 | 4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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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에서의 사회적 실재감, 쇼핑 가치, 신뢰와 온라인 구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ocial Presence, Shopping Value, Trust and Online Word-of-Mouth of Open Markets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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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오픈마켓 브랜드개성과 고객만족, 애호도와의 관계에서 한·중 소비자간 비교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mparison between Korean · Chinese Consumer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Domestic Open Market Brand person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30 | 3 | 2011 | 경영학

온라인 오픈마켓의 고객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on Customer Satisfaction of On-Line Open Market

세무회계연구 | 27 | 2010 | 세무회계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구매후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in Internet Open Markets on Postscripts and Purchase Intention

e-비즈니스연구 | 11 | 2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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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에서의 웹사이트 품질과 관계요인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website quality and relationship factors on relationship quality, switching barrier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pen market

e-비즈니스연구 | 12 | 3 | 2011 | 무역학

오픈마켓 서비스와 상표권 침해

Open Market Service and Trademark Infringement

산업재산권 | 33 | 2010 | 법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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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탈로그 모델 기반의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가격 프리미엄의 영향요인

Determinants of Price Premium in Online Open Marketplaces Based on Catalog Model

경영학연구 | 41 | 3 | 2012 | 경영학

오픈마켓 의류구매에서의 제품 및 쇼핑몰 속성 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쇼핑몰 신뢰,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s of Satisfaction of Product and Shopping Mall Properties on Clothing Purchasing Behavior in Internet Open Market -Focusing on Mall Reliability, Re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4 | 3 | 2012 | 의상

배타조건부 거래의 위법성 판단기준 -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The standard of judging illegality of the exclusive dealing - focusing on the "Open market"

IT와 법연구 | 5 | 2011 | 기타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