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기업/회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0173

한자 :
영어 : Call Center

a02-03 기업/회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고객관리센터 [ 顧客管理-- ]

UF (비우선어)

 

 

전화고객상담소 [ 電話苦客相談所 ]

UF (비우선어)

 

 

전화고객상담센터 [ 電話苦客相談所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비대면 채널 [ 非對面-- ]

isKindOf (상위 유형)

 

 

고객 관리 센터 관리업 [ 顧客管理--管理業 ]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리엔지니어링 [re-engineering]

RT (관련어)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고객 관계 [ 顧客關係 ]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고객 서비스 상담원 [ 顧客 -- 相談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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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lleviating Possibility of Changes in Patriarchical Dominance and Control over Women Working in Indian Call Ce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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