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채널

연구분야 : B0501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학일반

클래스 : 인프라/구조/범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341

한자 : 非對面--
영어 : Direct Marketing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콜센터 [Call Center]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인터넷 뱅킹 [internet banking]

R1:개념적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전자 금융 [ 電子金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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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nnel Strategies based on the Analysis of the Characteristics of Distribution Chan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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