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상담원

연구분야 : B030904 사회과학 > 경제학 > 분야별경제 > 산업/서비스경제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959

한자 : 顧客 -- 相談員

a01-06-01 인간(직업)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직업분류(군)

서비스종사자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민원 처리 [ 民願處理 ]

R1:개념적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콜센터 [Call Center]

콜센터 고객 상담원의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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