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계 품질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409

한자 : --關係品質
영어 : brand relative quali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고객 관계 [ 顧客關係 ]

R1:개념적

RT (관련어)

 

X03 관계/상호작용 관계/상호작용

[R] 브랜드 관계 유형 () [ 品牌關係類型 ]

브랜드체험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Development Process of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rough the Brand Experience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9 | 2 | 2011 | 사회과학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관계 품질, 만족도, 신뢰, 충성도, 그리고 친숙성 간 영향관계 분석

Analysis of the effect relationship among brand relationship quality, satisfaction, trust, loyalty, and familiarity of tourism desti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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