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경영

연구분야 : B0510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전략/정책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5406

한자 : 顧客滿足經營
영어 :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고객 만족 관리 [ 顧客滿足管理 ]

UF (비우선어)

 

 

CSM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2 패턴 패턴

경영 방식 [ 經營方式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2-01 감정 감정

직무 만족 [ 職務滿足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고객니즈전략 [ 顧客--戰略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고객 서비스 [ 顧客-- ]

공공서비스의 고객만족도와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in Public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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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Malcolm Baldrige)모델 관점에서 지속적 고객만족경영의 핵심요인

Key Factors for Sustaining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from MB(Malcolm Baldrige)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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