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 이용의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318

STNet ID : 1004647

한자 : 持續的利用意圖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이용 의도 [ 利用意圖 ]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구매 의도 [ 再購買意圖 ]

RT (관련어)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전환 장벽 [ 轉換障壁 ]

외식소비자 SNS 정보품질특성이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SNS Information Quality Characteristics on the Satisfaction and the Intention of Continuous Use : Based on ETAM(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관광레저연구 | 24 | 2 | 2012 | 관광학

모바일 영상통화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Determinants of Continuance Use Intention towards Mobile Video Calling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9 | 1 | 2011 | 예술일반

ERP시스템의 도입 후 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Effectiveness after ERP System Adoption

산업경제연구 | 23 | 6 | 2010 | 경제학

ERP시스템의 도입 후 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Effectiveness after ERP System Adoption

산업경제연구 | 23 | 6 | 2010 | 경제학

야외 운동기구를 이용하는 노인들의 신체적 자기개념과 이용만족, 지속적 이용의도의 관계

Relationship among Physical Self-Concept, Satisfaction and Continuous Participation in Participation Outdoor Equipment Old Adults

한국노년학 | 32 | 1 | 2012 | 사회복지학

온라인 쇼핑 이용습관과 전환비용이 지속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Habits and Switching Cost In Continued Use of the Online Shopping

경영교육연구 | 26 | 3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