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의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245

STNet ID : 1004580

한자 : 利用意圖
영어 : intention to us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의도 [ 意圖 ]

N1:종류

hasKind (종류)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 이용 의도 [ 再利用意圖 ]

hasKind (종류)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지속적 이용의도 [ 持續的利用意圖 ]

R1:개념적

RT (관련어)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인지 부조화 [ 認知不調和 ]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기술 수용 모형 [ 技術受容模型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추천 의도 [ 推薦意圖 ]

RT (관련어)

 

x03-05-01 원인/조건/요소 원인/조건/요소

이용 동기 [ 利用動機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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