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자산

연구분야 : B030100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제학일반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4784

STNet ID : 1003204

한자 : 關係資産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2 결과 결과

기업 성과 [ 企業成果 ]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RT (관련어)

 

x03-05-02 결과 결과

제휴 성과 [ 提携成果 ]

RT (관련어)

 

 

네트워크 자산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계 마케팅 [ 關係-- ]

RT (관련어)

 

 

가치자산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고객 자산 [ 顧客資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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