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정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840

한자 : 顧客感情
영어 : customer feeling

c02-01 감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구전 의도 [ 口傳意圖 ]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점포 이미지 [store image]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감정 지능 () [ 感情知能 ]

판매원의 감정지능은 고객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가?: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통합적 접근

Can salesperson’s emotional intelligence make a customer happy?: Integrated approach in the internal marketing and the extern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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