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 이미지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9510

한자 :
영어 : store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고객 감정 () [ 顧客感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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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형 패션 소매점의 VMD와 점포이미지 분석 - 서울∙경기지역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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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점포이미지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안전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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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의 종업원이 점포 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디오 시나리오 기법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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