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지능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050601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국내마케팅

클래스 : 능력/힘/에너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9596

STNet ID : 1002662

한자 : 感情知能
영어 : Emotional intelligence

c01-04 능력/힘/에너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감정 () [ 顧客感情 ]

RT (관련어)

 

 

판매활동

RT (관련어)

 

 

직무효과성

RT (관련어)

유사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c01-04 능력/힘/에너지 / c02-01 감정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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